HOME-korea

離れのお部屋
ゆったり8畳、広縁付きのお部屋

【별채 넓직한 다다미 8장, 툇마루가 붙어있는 객실】
「폿포안의 별채는 반노천온천이 있는 객실입니다.」
폿포안의 별채객실은 전부 4개동으로 되어있으며 모든 객실에 온천이 있습니다.
미리 준비되어있는 반노천온천에서 분고의 후지산이라 불리는 명봉 유후타케를 시작으로 유후인의 아기자기한 풍경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원천이 흐르는 반노천온천에 느긋이 몸을 담그고 유후인의 편안한 풍경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넓직한 다다미 8장 툇마루가 붙어있는 객실」
별채객실은 넓직한 다다미 8장+툇마루가 붙어있는 방입니다.
어른 4명이서 넓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나무의 느낌을 살린 차분한 분위기의 방입니다. 부산한 세상에서 떨어져 조용한 유후인

프론트에서 별채까지 이어지는 회랑은 대나무 숲과 돌바닥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불빛 속 나막신 소리가 마음속에 울립니다.

객실의 반노천온천은 원천이 상시 흐르고 있으며 무색투명한 단순 알카리 온천입니다.
피부에 좋은 온천으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치유됩니다.


貸し切り風呂(家族風呂)

【【대절온천(가족온천)】
「개방감 넘치는 노천온천」
폿포안의 대절온천은 노천온천과 내탕이 각각 1개씩 있습니다.
예약없이 아침부터 자유롭게 이용하십시오.
노천온천에서는 장대한 유후다케가 바라다보이는 유후인의 휼륭한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원천이 흐르는 온천은 몸과 마음을 안쪽부터 따뜻하게 해줍니다.

【요리 유후인의 풍부한 자연에서 얻은 식재료를 이용한 향토요리】
「유후인의 자연에서 얻은 식재료를 이용하여 맛과 색채에 고집하였습니다.」
유후인의 풍부한 자연의 식재료를 이용한 재철향토요리가 저희 자랑입니다. 맛 뿐만 아니라 색채까지도 고집한 요리는 고객님들께 매우 호평받고 있습니다.

「분고규(豊後牛)」
오이타의 축복받은 자연속에서 정성들여 키운 『분고규』는 일본 국내에서도 굴지의 육질을 자랑하는 일본흑소(黒毛和牛)의 품종입니다.
폿포안에서는 이 분고규의 맛을 충분히 살린 카이세키 코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키아지(関あじ)」
오이타의 어장인 사가노세키바다(佐賀関沖)의 분고수도(豊後水道)는 태평양의 물길과 세토내해(瀬戸内海)의 물길이 부딪히는 해류가 빠른 해역입니다.
여기저 잡아올린 전갱이와 고등어는 참돔이나 넙치에도 뒤지지않는 쫄깃한 식감과 맛으로 『세키아지(関あじ)』 、『세키사바(関さば)』로 불리며 일본전국에서도 유명합니다.


ご案内

「시설안내」
●본관
프론트・식당・객실 1개방
●객실
별채객실 4개방(반노천온천)
●욕실
내탕1・노천온천1
●시간
체크인 15:30
체크아웃 10:30
●무료송환
오후3~5시
오전8시30분~10시15분
●비품
바스타올・페이스타올・유카타・어린이용 유카타・양말・칫솔・드라이기・샴프・린스・바디샴프・핸드소프・빗・안전면도기・헤어핀
●카드이용불가
원천이 흐르는 반노천온천에 느긋이 몸을 담그고 유후인의 평안한 풍경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맵코드 269 327 048*77

CLOSE
CLOSE